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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Microsoft Dynamics CRM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최적의 CRM 솔루션

dynamics

Microsoft Dnamics CRM 은 영업,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등 전 직무에 사용가능하며, 기업 내 임직원들이 영업활동, 계약성사, 사후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총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친숙하고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손쉽게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기업 환경에 맞추어 사내 구축 방식과 클라우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한 제품이며, 매년 10억불 가량의 R&D 투자를 지속하고 있음
  • 단일 플랫폼에서 3가지 모듈 (영업, 마케팅, 고객서비스) 제공
  • Microsoft Office 제품군 및 Outlook과 연동
  • 사내구축 방식 또는 클라우드 방식 구축에 대한 선택권 부여

주요기능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오늘날의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여러분이 참여하기도 전에 의사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영업 팀은 새로운 고객 관점에 맞게 적절하게 조율해야 합니다. 영업 팀에는 친숙하고 직관적이면서도 채택이 용이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비전 실현을 위한 고객 참여도 증대

복잡성 때문에 고객 경험의 질을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오늘날의 마케팅 인력은 마케팅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간편하게 계획, 실행 및 측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Microsoft Dynamics Marketing은 귀하가 마케팅 비전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고객 참여를 촉진시켜 줍니다.

민첩한 응답과 효과적인 서비스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고객이 있는 곳에 여러분이 있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장치를 통해 민첩하게 응답하고 관련성이 높으면서도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보십시오.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에이전트의 역량을 강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대화 참여로 소통의 장 마련

직원 간 대화가 이루어지면 회사 입장에서 부족하거나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경쟁 위협에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팀은 소셜 통찰력을 활용해 성공적인 캠페인을 이끕니다. 고객 지원 팀은 정서 분석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더욱 의미 있는 방향으로 고객과 상호 작용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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